교신 중/주파수 고정
쯔지카고 졸업 후
스야
2004. 8. 2. 15:56

어째서 사유는 첫째줄이야? 야구치상 내려보내 달라는 말도 안해. 차라리 콘노도 안돼? 카메이는 그냥 레이나랑 자리 바꿔도 그게 그거일 존재감 같은데? 어째? (와- 나 요즘 카메이 지명도 내려간다 팍팍) 푸시에 민감한 모닝구라는 그룹이니 만큼, 자리배치 때문에 괜히 신경쓰인다. 나도 마메짱처럼 해탈의 경지를 이루고 싶다. 아, 그러고보니 맨 위의(탑?) 두분은 어쩐지 해탈의 표정을 짓고 계신듯하다. 아- 눈물난다.

쯔지카고 졸업이란다. 야구치의 마음은 어떨까. 얘네들 델고 유닛해보겠다고(웃음), 이래저래 고생한거 생각하면 또 한번 눈물난다. 좋은일 도 많고, 겉보기에는 겡끼!한 언제나 즐겁고 유쾌할것만 같은 미니모니라는 그룹이지만, 리더-는 그렇지 않지. 야구치대장. 게다가 이 유닛을 만들다시피한 '창시자' 아닌가. '애들'을 온국민의 '귀염둥이'로 만들어 준 미니모니를 만들고 이끌어간 사람이 아닌가. 여튼 뒤늦게 와서 생각해 보면, 좀 짜증나는 '미니모니'가 되어버렸지만. 쯔지 카고 이 둘만은 그 의미를, 그 고마움을 알고 있는 것 같아서. 늘 찡하다.
'두명'의 졸업은 처음이었고, 발표때도 설마 둘이서? 였기 때문에, 야구치 보다 늦게 졸업할거라고 생각하고 있었다. 그래서 아직까지 실감이 나지 않지. 그냥 모닝구 무스메 안의 W인것 같기도 하고. 음- 진짜 시끄럼둥이(만든말) 장난꾸러기. 이 둘이 없어지면, 진짜 심심해 지겠네. 정말 누구를 데리고 토크를 할 것인가. 양키 무스메 후지모토(웃음) 야구치 정도밖에 토크에 니설 사람 없을 것같기도 하고. 이시카와도 있긴 하지만, 원래 '재미있게 얘기하는 캐릭터는 아니잖아(웃음) 진짜 이 기회로 콘노나 오가와가 둥실둥실 떠야 하는데, 자리배치로는 6기들보다도 뒤에 있으니. 진짜 (다시 생각하니 또 짜증나는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