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 방송/2006년
━ ⓣ 061223 さんま&SMAP!美女と野獸のクリスマスSP'06
스야
2007. 1. 3. 15:13
남자들 얘기.... 내용도 뭐, 그리 생산적인 얘기도 아니구요. 극단적으로 말하자면 즈질토크이지만, 뭐- 일본에서는 방송이 참 과감하구나... 이런 내용으로도 방송을 타는구나... 싶어 문화 차이를 느끼기도 하고... 뭐 그래도 인기많은 스맙과 산마. 그리고 '2006년 방송안팎으로 많은 활약을 보인(방송 코멘트)' 여성게스트 20명과 함께한 방송이니, 비주얼적으로는 볼만했습니다. (솔직히 많이 웃기도 웃었습니다) 정말 화려한 여성게스트분들. 일본방송 잘 안보는 저라도 벌써 아는 사람이 몇명. 정말 스맙+산마상과 대항해서 토크가 부딪히는 여성분들도 재미있었고.

두손으로 얼굴감싸기 태그를 만들어야 하나…

좋은 리액션 (카메라가 옵니다)

꽤나 '어른'의 주제인 프로그램에 나가서 분위기 맞추기 곤란하지 않았을까 싶기도 하더군요. 워낙 내용들이 스트레이트였던지라 (사실 야구치도 알건 다 알겠지만) 캐릭터- 라는게 있으니까요. 다들 워낙 '여성분들(그것도 강한!)'이었던지라, 사실 언뜻보면 웬 '쬐끄만' 여자애가 앉아있나 싶어 보일 수도 있겠다 싶었고. 그다지 의상이나 스타일이 눈에 띄는 것도 아니었규.

멤버들이 3명이서 같이 가고 있으면 두명한테는 악수하고 한명은 제외시키는 경우가 많다.
자기 팬이 아닌걸 알고 있는데, 그걸 대놓고 '너는 됐어!' 라고 하는 경우가 있다.- 는 얘기.

꺅 마유코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