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콤한 오프닝과 투샷. 그리고 단독 에가오샷. 으찌나 입을 벌리고 호탕하게 웃으시는지 캡쳐 건질 게 없었쎄요. 야구치니마
11위를 차지한 7기오디션VTR후 토크. 코하루의 시골패션에 진심으로 감동받고 계신 야구치님. 통학하는 모습이 흐뭇하고 귀여웠다고 코멘트. (참으로, 이 7기 오디션 시점이 팬으로서는 니ㅏ머ㅁㅇㄴㄷㅐ한 기분입니다만, 아마 야구치도 이 방송 TV로 보고 있었겠죠?)
이어지는 오디션토크. 이미 참으로 야구치님께서 많이 얘기하셨듯이, 야구치와 케이짱은 오디션떄부터 친했다는데- 첫인상은 서로 그리 좋지 않았다고 함. 케이짱은 긴머리에 컬러렌즈로 무서운 인상이었다고 코멘트. 그러자 케이짱도 야구치는 푸릿푸릿한 단벌옷 입고 왔습니다라는 느낌이었다고! 그러자 야구치의 담담한 표정 리액션♡ (에고- 그런 야구치가 그 때 고교1년생) 이어지는 4기오디션얘기. 리카가 미키도 긴머리에 컬러렌즈였다고 말하자, 야구치가 '그건 케이짱이잖아!'라고 츳코미~ 토크를 이끌어주시는 하로프로 버라이어티계의 좌장 야구치마리(24세)
유짱이 자신의 단독순위가 베스트5에 안들었다고 격노. 그러자 야구치가 6위라고 재차강조.그러자 6위는 100위랑 별반 다르지 않다고 격노! 그런 유짱보고 뭐든지 화내고 있다고 코멘트.
4위였던 챠미 이시카와 캐릭터에 대한 코멘트. "챠미는 이 방송으로 태어난거지"
추억의 장면 모듬 캡쳐! 아유모노마네는 증말♡ 초창기 팬질할 때 엄청 돌려봤던 추억의 그 영상! 맨 아래 캡쳐 보시면 아시겠지만, 아주 하로프로 내 여러 커플링을 울고울렸던 바로 그 뇨자 야구치마리.
그리고 대망의 1위는. 하로프로 하면 빠질 수 없는 미니모니 탄생! 이거 아마 100회특집인가? 거기서 명장면베스트 할 때도 1등먹었었죠? 방송에서 카고 의식하느라, 마지막 토크도 없이 VTR보내면서 바로 종료 해버려서 아쉬운 감이 많이 남았습니다. 뭔가 감동이 빨리 식는 듯한.
그리고 이렇게 후다닥스럽게 하로모니종영이네요. 이 다음부터 하로모니알파?인지 암튼 계속 하로모니!가 계속되는 것 같지만, 그 하로모니와 이 하로모니 사이에는 암튼 금이 그어지게 되는 것일테고. 2000년부터 계속된, 1기멤버부터의 하로모니는 이제 끝. 시원섭섭하지만, 야구치팬으로서는 야구치가 하로모니레귤러에서 하차한 시점이, 벌써 하로모니 종영이나 마찬가지였으니 말이죠. 흠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