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신 중/주파수 탐색

잡다한 얘기

by 스야 2005. 6. 6.
워워- 위험하다 위험해. 요즘 레이나가 엄청 치고 들어온다닷. 2004년 7월 당시 나의 랭킹은 이러하였지.
야구치 마리 > 고토 마키 > 이시카와 리카 > 이치이 사야카 > 쯔지 노조미 > 나카자와 유코 > 후지모토 미키 > 야스다케이 > 니이카기 리사 > 카메이 에리 > 이이다 카오리 > 아베 나츠미 > 카고 아이 > 다나카 레이나 > 요시자와 히토미 > 오가와 마코토 > 콘노 아사미 > 미치시게 사유미 > 다카하시 아이
근데 이게 바뀐다. 당연히. 자. 찬찬히 꼽아보자. 1. 이치이 사야카님 은퇴로 순위에서 제외 -_-;; 2. 아베 나츠미님 도작사건 이후로 안중에도 없어짐 3. 졸업멤버 순위조정.

야구치 마리 > 고토 마키 > 이시카와 리카 = 다나카 레이나 > 후지모토 미키 > 쯔지 노조미 = 니이카키 리사 = 야지마 마이미 > * 중 간 생 략 * > 다카하시 아이 >>> 아베 나츠미 _ 이시카와와 같은 위치에 놓긴 했지만, 요즘 '최근'의 관심은 레이나에게 있는 것 같다. 이 아이 좋아하면 앞으로 재미있는게 많이 있을 것 같은 기분이 드는 느낌.


레이나 얘기를 하나 더 하자면, 욘녀석, 판다동맹パンダれいな同盟 이 있써염. 배너에 완전 반했지염.

-
혹시, '야구치의 섹시빔-' 이나, '이시카와의 호잇!' 처럼. '다카하시의 스발라쉬익' 을 노렸던 것이 아닐까?
-
베리코의 스페제너 전주랑, 고토의 다이테요 전주랑 똑같다. orz
-
젠장. 멤버들의 졸콘은 언제나 봐도 슬프지만, 여러번 보다보면, 뭐 그럭저럭 울음을 참을 수 있기는 하다. 같은거 보면서 반복해서 우는것도 좀 촌스럽잖아? 근데, 고토 졸콘은 안 그렇다. 매번 볼 때마다 펑펑 우는 이런 난처한 일이 있나. 근데, 좀 아이러니 한게있는데, 사람들이 고토 콘이 그렇게 좋다고 막 그러는데, 차마 그건 못보겠는 심정이있다. 난 분명 고토 좋아하긴 하는데. 솔로콘은 좀 보기 두렵다. 이유는... 잘 모르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