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te 앞에 누군가의 이름이 붙긴 했지만, 뭐 어찌되었든 간에, ℃-ute의 이름을 달고 나오는 첫 공식자료. DVD매거진이 아닙니까. 이런 경사스런 영상을 그냥 지나칠 수 없죠. 더 밀리기 전에 포스팅 합니다. 물론 체리쨩 중심입니다. 어허허. 이 영상 보고, 정말 다시금. 우리 체리쨩 느무 듬직스럽고 아름답게 자라주셔서 다시한번 감사. 에히라디야. 미라클 '쥬닛사이(12세)'는 바로 당신인데. 어허헐. 이러고.
이게 첫번째 파트 캡쳐. 나, 마이미 팬2년만에 마이미의 가장 매력적 스마일포즈를 찾았어. 바로 두번째 캡쳐. 딱 저 각도에서 좋네- +_+ 물론 다른 각도에서도 매력이 철철 넘치는 체리쨩이지만.
이분, 꽤나 '카메라 정면빨'이 안받는 편인거 알지만, 알지만, 45도 각도가 환상이네. 표정도 더 자연스럽고. 아아아아악. 너무 예뻐. 건강한 미인쪽. 정말 단아하세요.
중간에 있는 인터뷰 장면. 것봐. 딱 정면이 좀 어색한 감이 있어. 은근히 어깨 빨이 있네. (운동해서 그래 T_T 갓타스유스캡틴) 12살이면 쯔지카고 데뷔했던 때랑 같은데, 일찍부터 레슨받은게 있어서 그런지, 또 체리쨩 본래 스타일이 좀 그래서그런지, 엄청 어른스러워보여. +_+ 근데 아직 어려서, 귀염성도 있고. 아아아아- 생각할수록 진짜. 이분이 진짜 미라클인데. T_T 엉엉. 그리고 코디 좀 혼나야돼. 저 목걸이 출처는 대체 뭐야 -_- 체리쨩이니 저리 깜찍하게 소화하지, 진짜. 직스 할때랑 비교해보니 진짜, 알흠다워지시고. 전신보니까, 늘씬늘씬, 살도 적당히 붙어서, 이분도 장차 '나이스바디 과' 저 시원스런 이목구비를 보라.
이렇게 '미라클'인 재목을 데리고 있는 기획사야 얼렁얼렁 어떻게좀 해봐봐. 언제까지 '숙성'만 시킬거니. 이름만 짓지 말고, 누구님 들러리 세우지 말고, 좋은 활동 많이 시켜주세요. 부탁합니다. 실력있는 선배님들과 유닛도 좋구요. 개인적으로 연기를 시키는 쪽도 좋아요. ℃-ute 로 묶어놓고 뒤에, 백으로 세우지만 말아주세요. 운동도 좋지만, 얘, 너무 그쪽으로 빠지게 하면 진짜 혼납니다. 운동도 잘하시고, 얼굴, 몸매, 빠지지 않고, 시원스런 성격하며. 이젠 춤도 잘 춘다구요. (그래 인정해, 직스 때 좀 어버버 했던거) 노래실력도 이젠 흠잡을 곳 없어요. (라이브도 무지 잘하더구만) 나레이션은 또 어찌나 완벽하셔. 얘 데뷔하면 지지할 팬들도 깔리고 깔렸어. 제발 우리 체리쨩 앞으로 많이많이 볼 수 있게 해주세요.
야지마, CM출연 정보
矢島舞美出演 アフラック「浦島太郎篇」CM動画




야지마, CM출연 정보
矢島舞美出演 アフラック「浦島太郎篇」CM動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