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ECIAL

[캐주얼디너쇼] 矢口眞里 ・稻葉貴子 060211 #4

by 스야 2006. 6. 28.

(지난 것이지만, 기록의 차원에서 포스팅 합니다.
빨리 5회,6회도 해야 할텐데요 T_T)
세트리스트
1. たんぽぽ (やぐっちゃん)
2. 女神 (やぐっちゃん)
3. 宇宙でLa ta ta (あっちゃん)
4. バーサス (あっちゃん)
5. つつみ込むように (あっちゃん)
6. Time goes by (やぐっちゃん)
7. カレーライス (やぐっちゃん)
8. 卒業写真 (やぐっちゃん)
9. 春の歌 (やぐっちゃん)
10. ラストキッス (やぐっちゃん)
11. サマーナイトタウン (2人で)
12. 何も言わずにI love you (2人で)

· 이번 디너쇼 세트리스트의 포인트라면 역시 오디션곡이었던 ELT의 time goes by를 불렀다는 것. 감동감동. 진정으로 듣고싶기만합니다. 오디션영상에서도 제대로 들리지 않았던 터라 정말이지 지금까지 미지의 영역으로 남아있던 바로 그 곡! 디너쇼에서 선곡한 것에, 의의가 느껴집니다.
· 또 눈에 번쩍 뜨이는 거. 바로 '카레라이스' 으흥으흥. 야구치의 목소리로 들어보는 카레라이스도 정말이지 좋을 거예요. 올해 초, 방구석에 디비누워서 목욕탕의 딸 보던 추억이 아련히 떠오릅니다그려. 이 곡만 의자에 앉아 노래했다고 합니다.
·今回のDSでは自分にとっての思い出の曲・分岐点となった曲を中心に歌いました」자신에게 있어서 추억의 곡, 분기점이 된 곡을 중심으로 선곡했습니다.
·そろそろ金髮をやめようと思っているんです」이제 금발을 그만두려고 생각합니다. (악! 왜!!!!!) 「23才になりましたし、大人っぽくしたい」23세가 되었고, 어른스러워지고 싶어요. - 그거랑 금발이랑 상관없다고 생각하지만, 아무래도 야구치의 금발은 10대의 상징이어서 그런걸까. 미니모니 탄포포. 10대에 시작했고, 10대에 완성된 것이기에.
· 그래서 이어서 머리모양에 관한 얘기가 나왔는데, 또 그 얘기. 러브머신때의 실패한 파마 이야기. 싱글자켓 촬영때에는 때마다 머리모양을 바꿔보고 있었는데, 좀처럼 생각했던대로의 스타일이 나오지 않았던 모양. 가장 실패했던게 러브머신 파마이고. 머리가 짧았을때 파마를 해서 삼각형(!!!!!)의 모양이 되었고, 정말 부끄러웠다고.
·裕ちゃん、あっちゃん、圭ちゃん、かおり、私の5人でよく食事に行く」재미있는 멤버 조합. 유닛하나 내줘. 킁
·オーディションのときから、圭ちゃんのことが気になっていて、最初はすごく怖かったんです。メッシュ入ってて、カラーコンタクトもしてましたし。でも、すぐに仲良くなって、アドレスを交換して、発表前に電話して、電話かかってきた?と聞いたりしてました」- 오디션 때로부터, 케이짱이 신경 쓰였었고, 처음은 몹시 무서웠습니다. 메쉬 들어가 있어, 칼라 컨택트도 하고 있었습니다 해.그렇지만, 곧바로 사이가 좋아지고, 주소를 교환하고, 발표전에 전화하고, 전화 걸려 왔어? 라고 묻거나 하고 있었습니다 - 케이짱 이름만 나오면 이젠 당연히 회장안에 웃음이 터진다고 하고.
·私がモーニング娘。を離れてもうすぐ1年になるのですが、正直、もうダメかなと思ったときもありました。いろんな人に支えられて、今の自分があると思うんです。家族であったり、スタッフさんだったり、そしてなによりほんとファンの皆さんの温かい応援に感謝しています。今までもこれからも矢口真里をよろしくお願いします」- 내가 모닝 무스메.를 나와 곧 있으면 1년이 됩니다. 정직하게, 이제 안되는건가라고 생각했을 때도 있었습니다. 여러 사람에게 의지하할 수 있었기에, 지금의 자신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가족이거나 스탭이거나, 그리고 무엇보다도 정말 팬 여러분의 따뜻한 응원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도 앞으로도 야구치 마리를 잘 부탁드립니다 - 울지 않을 수 없어. 징징. 이 사람 너무 솔직하고. 그리고 너무 여려.
· 이쯤에서 나오는 드라마 PR. 목욕탕의 딸. 보고있냐는 질문에 2층석에서 "총장!" 이라고 부르니까.「総長って言うな!」 화내고. (웃음)


一言では言い表せないんですけど、こんなダメな私をこの場にいさせてもらえて、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未熟な私の歌を、いいと言ってくれるファンのみなさんが本当にうれしいです。これからもくじけることがあるかもしれませんが、よろしくお願いします」- 한마디에서는 표현할 수 없는데, 이런 부족한 나를 이 장소에 있게 해 주어, 감사합니다. 미숙한 나의 노래를, 좋다고 해 주는 팬의 여러분이 정말로 기쁩니다. 앞으로도 꺾이는 일이 있을지도 모릅니다만, 잘 부탁드립니다.


- 아아! 대성통곡


今はバラエティーやドラマ、歌といろんなことをさせてもらってるんですけど、
ディナーショーをやってみて、改めて歌が好きなんだな、と実感しました。
大好きな歌をずっと歌っていきたいと思います
」- 지금은 버라이어티나 드라마, 노래와 여러가지 일을 시켜 주고 있습니다만, 디너 쇼를 해 보고, 재차 노래를 좋아구나, 라고 실감했습니다. 정말 좋아하는 노래를 쭉 노래해 가고 싶습니다. - 


- 하고싶대잖아. 엉엉


이젠, 디너쇼 레포 읽으면 계속 그얘기 뿐이라서. (노래 하고 싶다는) 솔직히 너무 화나고 가슴 답답하다. 이게 2월달 디너쇼고, 4월달에도 있고, 6월달까지 계속 있는데, 레포 보나마나 뻔하고. 팬들 너무 가슴아프게 한다. 나쁜게 한두가지가 아닌 소속사이지만. 정말 너무 나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