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리

이 곡은 꼭 야구치버전으로 듣고싶어!

by 스야 2005. 5. 16.
우리 대장님 쉬시는 동안, 야구치 팬들은 이런생각을 합니다. 이름하여, 야구치의 베스트- 어쩌구저쩌구.

실은 이것들을 생각한게 일년전인데요 -_-;;; 야구치데뷔 6주년 기념이다뭐다 해서, 잔뜩 생각해 놓고, 실은 반쯤 이래저래 손대 놓고, 결국엔 5월달 되고나서, '어멋, 교육실습나간게 이렇게 바쁠줄이야!' 요래서, 소리소문없이 묻히게 되었던 거죠.
뭐 이런겁니다.

Q1. 기존의 야구치 참여곡으로 야구치의 솔로 앨범을 커버한다면, 이곡은 필수!
(다음의 항목 가운데에서 자신이 선택한 순서대로 10개를 선정해 주세요. 순서대로 선택하는 것이 어렵다면, 무작위로 ^_^)


너무 범위가 넓어질까봐, 어느정도 선곡은 해놓았지만, 결국엔 '기타'가 있으므로, 제멋대로 뽑아주셈. 이런겁니다. 또, 너무 광범위해져버리면, 순위를 매기는 재미가 없어지니까요. :) 제가 리스팅해 놓은건, 일단 '발라드'위주인데요. 일단, 야구치가 발라드를 좋아하기도 하고, 또한 야구치의 솔로곡으로, 발라드가 야구치의 목소리에 어울린다고 생각해서예요. 근데, 또 모르죠. センチメンタル南向き처럼 비트있는 곡도 나름 잘 어울릴지 (근데 이건 편곡의 영향을 심하게 받을 것 같아요 -_-)

가수에겐 '자신의 곡'이 그 어떤 것보다 의미가 있겠죠. 싱어송라이터라서 자신이 직접 곡을 만들면 그 의미는 더 크겠지만, 그렇다고해서, 곡을 타인에게서 받는 가수들이 그런 의미가 없다는 것은 정말 말이 안되죠. 아이돌도, 가수니깐. 또한 '자신만의 곡'이 있기를 바라겠죠. 야구치도 '만약 솔로'로서 싱글/앨범을 낸다면, 꼭 '그녀만의 곡'으로 가득차길 바라겠지만, 아베의 첫 앨범만 보더라도, 혹 야구치의 앨범을 내준다해도 절반이상은 커버곡일거야. 라는 예상을 충분히 할 수 있습니다 -_- 뭐 그런 의미에서의 리퀘스트예요.
야구치 팬이라면, 아- 이 노래에서는 야구치목소리밖에 안들리는데 파트가 너무 짧아! 라는 아쉬움, 많이 느끼셨겠죠. '이 곡은 진짜 야구치 솔로곡인데' 라고 생각했던 것들. 얘기해 봐요. (피히힛) 간단한 설문 후기도 부탁 ^_^ (트랙백 많이 날려주세요)


+ 반응이 좋으면, 나머지도 하나씩 올려볼게요. ^^;;


저의 셀렉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근데 이거, 제가 만들어 놓고도 진짜 고민많이했네요. 워워-) 결국 무작위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