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리

후지야구, 그런거야.

by 스야 2005. 5. 20.
나, 은근히 후지야구 추종이었던거야 (아닌척 하면서-_-) 웬 관련 포스트를 이렇게나 썼어.
빔짱의 후지야구 포스트 를 보니, 갑자기 마음이 짠-하네요.

040101 강력 후지못어택


- 낫치의 졸업, 그리고.
- 후지못-과 야구치
- 부활한 유원지커플
- 슈렉 시사회
- 후지야구. 망상의 늪
- 후지야구 최근 상황 종합.
- 미키티→봉봉
- 화가 나는 일


그러니까, 살펴보면, 6기 영입으로 묘한 기류를 탔던 (양키무스메!) 후지야구는, 낫치의 졸업을 계기로, 급상승. 그러면서 모닝구 무스메 가운데 야구치랑 묘하게 '맞는 부분'이 생기면서, 티비 게스트도 같이 출연해 주시고. (이때까지는 미묘-) 그러다가 유원지 커플로 부활. 그러면서 슈렉시사회 발언을 통해, 오프라인 친구임을 공언. 하와이에 한번 다녀오시면서, 야구치팀에서 같이 게임해주시면서, 아주 좋은 구도 형성해주시고. 무르익은 후지야구. 방송에서도 연발 후지야구타들을 즐거이 해주시고. 심지어는 '봉봉쨩'까지 와버린 시점.
야구치 탈퇴에, 후지모토 강경발언! 까지. T_T 에고고고공. 이시카와 졸업하면, 후지야구밖에 없고나 이랬는데, 미키티가 화낼만해. (← 막 이러고) 사실, 카오리졸업 하로모니에서 야구치가 '미키티, 미키티' 이래 부르면서 둘이 얘기하는거 무지 좋아했었는데. (아- 옛날이여) (추억을 이기지 못하고 캡쳐하는 수고까지)

아. 다시보니 정말 좋다. T_T 영상 더 보면 울것 같아서 여기까지만 보고 말았는데, 아- 그러고보니, 야구치는 이런 선물 하나 못받았구나. (에잇, 생각하지 말아야지) 암튼암튼. 보고싶다. 맨 오른쪽의 저, 살짝 입술 깨물고 웃기. 찰나의 이 순간에 전세계 야구치팬들이 일시에 소리지르며 쓰러졌다는 바로 그 장면!!!



뮤직파이트 후편에서, 야구치의 '섹시담당'을 고이 인정해 주시는 후지못사마. 이히히, 그냥. 보기 좋아서 캡쳐 해 보았사와요. 야구치 T_T 저리 올려다 봐주시면, 바로 OTL
각설하고. 요점은 후지야구가 좋았다. 좋다. 뭐 이런것.
계속 보고싶은데, 얘네들. 잘 지내나?
유닛이라도 하나 해줬으면 좋겠다. (얼씨구)
지난번 홍조 콘서트 세븐에어 좋았다구! (절씨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