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스트 방송/백업

020405 Mステ リクエストBEST 30

by 스야 2006. 12. 12.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새 본격적으로 이것저것 정리를 하고 있어요. 용량이 커서 어쩌지 못하고 있던 이 영상 캡쳐를 한뒤 CD에 구웠습니다. 이건 지우지 못하겠더라구요. 이 시절의 야구치가 너무 예쁘기도 하지만, 리퀘스트 30이라서요. 옛날 영상들이 몇초간 압축되어서 지나가는데, 그게 또 다들 예쁘기 때문에. 암튼, 이건 두고두고 봐도 뿌듯할 것만 같은 영상이예요. 게다가 옛날 영상 나올때마다 애들 난리치는것도 재미있고. ^ㅇ^
엠스테 영상인 김에, 올해 엠스테 슈퍼라이브 얘기 잠깐 할까요. 흠. 제가 언뜻 정보를 보기에는, 모무스 본체는 물론이거니와 갸무, 고토, 아야 등. 하로프로 전체가 모두 출연자 리스트에 없다고 하더군요. 이 얘기 듣고 진짜 놀랐고. 코멘트 등을 보니깐 하로프로 소속사와 방송사 간에 좋은 분위기가 아닌듯 해서, 조금 더 놀랐구요.
그냥 인기가 없어서 제외당한 거라면 슬플 뻔 했는데, 인기도 인기일지 모르지만, 방송사와 관계가 안좋아서라면, 흠- 어쩔 수 없죠. 관계라는게 그렇게 쉽게 결정지어지는 것도 아닐테고, 뭔가 곡절이 있을거라고 예상합니다만, 다시 좋아질리 없어 보이니. 안그래도 인지도 좁아지는 하로프로. 얼굴 내밀 방송사마저 줄어드는 상황이군요. 장기적으로 슬픕니다.
그래도 매년 꽤 좋은 공연 보여주었던 엠스테 슈퍼라이브였고, 그래도 연말 프로그램이라고 팬들은 나름 기대하고 있는 것 중 하나일텐데. 저도 오랜만에 볼 만 '했을' 프로그램 하나 없어져서 쓸쓸합니다. 에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