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스트 방송/2007년

━ ⓣ 070101 第44回新春かくし芸大會

by 스야 2007. 1. 4.
넵튠과 Lead와 함께 8명으로, 한계점프에 도전했습니다. 첨엔 우후- 넵튠형님들이 야구치 픽업했구나- 했는데. ...그게 아니거. 여기서 더 사이즈가 커지면 도전하기 힘들기에 그랬던거 아냐!!!!!! (4번째캡쳐 참고-) 31일 연습장면에서 야구치가 막 울고, 그러길래 진짜 힘든가보다 했는데, 어려운건 둘째치고 위험해 보이는데, 참 스킵하고 싶은거 간신히 참고 두 손으로 얼굴가리고 빼꼼히 보는 지경이었습니다. 나구라상이 연습하다가 전치3주의 부상을 입었다는 얘길 듣고, 팬이라고 하는 놈이 너무 안일하게 생각했어요. (살빼라는 말 취소다!)  더 얘기하면 보시는 분에게 폐이기 때문에. 자세히 얘기하진 않겠습니다만;;;;;;;;;; 더티(Dirty)만 아니지 이거 완전 3D아이돌 아냐- 라는 불안감을 증폭시켰던. (후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의상은 중국협찬이기때문에 저렇습니다. (웃음)

캡쳐로는 보존이 불가능한 장면들이었기 때문에 동영상을 편집.
그리고 엔딩장면을 좀 캡쳐 해 보았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강한 포옹이라도 있을줄 알았건만, 약간 멀뚱.

쯔지랑 야구치가 있던 서군이 이겼어요. 마츄라는 동군; 그 와중에도 아쉬워하는(말이 아쉬워하는거지 씁쓸해하는) 마츄라 표정하고 미친듯이 좋아하는 쯔지랑 야구치 표정이 비교돼어서 좀 안습; (마츄라는 어째 연초부터 일 안풀리는 것 같아…) 나는 야구치팬이니깐, 아싸. 올 한해 좋은일만 있으라는 뜻이라 생각하겠다며 그저 감개무량.
-
쯔지가 도전했던(그것도 센터! 메인!) 천수관음 춤. 진짜 멋있었습니다. 진짜 약간 감동?!
여전히 쯔지 피부가 안습이었지만, (쇼코짱이 있었기때문에) 능력발휘한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솔직히 야구치도 저렇게 이쁘고 아름다운거 했으면- 하고 나중에 살짝 부러워 했어요. 왜 야구치는 6미터 철봉에 매달려야 하는 것인가!!!!! 어째서!!!
그렇지만, 실패의 거듭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연습해서, 도전을 성공해 낸 야구치상이 자랑스럽습니다.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거라면 아무도 도전하지 않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