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리

07년 겨울 하로콘 발매사진

by 스야 2007. 3. 18.
오랜만입네다. 저는 인터넷으로 가아끔 소심한 팬질중입니다. 사진 너무 잘 나왔고. 후후 다음엔 DVD립 뜨겠죠? 기대중. 빨랑 춤추고 노래부르는 야구치를 만나고 싶은 겝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네네 엘더클럽 셀러브레이션 기모노바죤. 머리 자르기 직전이신. 꺄올. 뭔가 안정되고 여유있어 보이시는 야구치님의 '두손모아' 포즈가 너무나 사랑스러운 것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빤작이 의상버전. 나쁘지 않습니다만, 저 치렁치렁 삼단 레이스는 오버인걸료. 한참 사회자용 엘레강스 드레스에 적응하고 만족해갈려고 하던 차의 무대복귀라 그런거예효. 흐흐
사용자 삽입 이미지
머리 자르고 난 후!
아기다리고기다리던 마리마키 두샷. 아 어쩌면 좋지 고토. 흠...(노코멘트)
왠지 이 사진 찍고 둘이 휙 했을 것 같은 어색함이 감돌아요 T_T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섹시한 우메다 에리카씨와. 후후. 야구치도 얼굴 작은거로 뒤지지 않는데, 이론이론 낙키..
제일 왼쪽에 있는 분은 한때 목소리에 반했던 ..... (이름 까먹을라 그런다) 치나미님...?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날 감격시키지마... T_T
내 눈엔 미키랑 야구치밖에 안보이고 (지난번 단체사진때보다 좀 더 붙었어 크윽크윽)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사미짱 안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우나 안녕~

틈날때 컴퓨터 할 때마다 야구치 영상 올라온건 꼬박꼬박 보고 있습니다. 근데 포스팅 할 여유가 딱히 없어서 못했어요. T_T  아쉽아쉽. 하네토비도 재미있었고, 페이크오프도 재미있었어요. (막 할 말 많은데 T_T) 꼭 보시길. 상반기엔 뮤지컬 열심히 연습잘하고 공연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끝나면 바로 여름투어 하겠네요. 그것도 화이팅.
그럼 다들 생활 열심히 하시고, 훈훈한 팬질 이어가셔요.